💗생명의 성경 말씀/성경 말씀 묵상

성경말씀묵상 - 하나님께 소망을 두었을 때

David Taeseong Lee 2021. 7. 6. 08:00
반응형

하나님께 소망을 두었을  

 

세상에 소망을 둔 사람들은 항상 탐욕과 마음의 평안이 없이 평생을 살아갑니다.

하지만 하나님께 소망을 둔 사람들은 항상 평안과 흔들리지 않는 든든함 위에 거합니다.

 

[예레미야 17:7] {}를 신뢰하며 {}를 소망으로 삼는 사람은 복이 있나니

 

[시편 16:8] 내가 {}를 항상 내 앞에 모셨나니 그분께서 내 오른편에 계시므로 내가 흔들리지 아니하리로다.

 

[시편 30:6] 내가 형통할 때에 말하기를, 내가 결코 흔들리지 아니하리라, 하였도다.

 

[시편 62:2] 오직 그분만이 나의 반석이시요, 나의 구원이시요, 나의 방벽이시니 내가 크게 흔들리지 아니하리로다.

 

 

● 1. 낙심치 않고 하나님만 바라봅니다.

 

[시편 42:11] 오 내 혼아, 어찌하여 네가 낙심하느냐? 어찌하여 네가 내 속에서 불안해하느냐? 너는 [하나님]께 소망을 두라. 내 얼굴의 건강이시요, [하나님]이신 그분을 내가 여전히 찬양하리로다.

 

[시편 62:5] 내 혼아, 너는 오직 [하나님]만 바라라. 내가 기대하는 것이 그분에게서 나오는도다.

 

 

● 2. 항상 주를 찬양하며 하나님의 명령을 지킵니다.

 

[시편 71:14] 오직 나는 계속해서 소망을 품고 주를 더욱 더욱 찬양하리이다.

 

[시편 78:7] 이것은 그들이 자기들의 소망을 [하나님] 안에 두고 [하나님]께서 행하신 일들을 잊지 아니하며 그분의 명령들을 지켜서

 

 

● 3. 오래 인내하며 기다리며 즐거워 합니다.

 

[로마서 8:25] 그러나 우리가 보지 못하는 것을 우리가 바라면 인내로 그것을 기다리느니라.

 

[로마서 12:12] 소망 안에  기뻐하고 환난 중에 인내하며 늘 절박하게 기도하고

 

 

● 4. 분명한 말을  사용,  요동치지 않은 신앙 자세를

 

[고린도후서 3:12] 그런즉 우리에게 이 같은 소망이 있으므로 우리는 매우 분명한 말을 사용하고

 

[고린도후서 7:7] 그를 오게 한 것뿐만 아니라 그가 너희 안에서 위로받을 때 얻은 그 안위로 위로하셨나니 그가 너희의 간절한 소망과 너희의 애곡과 나를 향한 너희의 뜨거운 마음을 우리에게 고하였으므로 내가 더욱 기뻐하였느니라.

 

[골로새서 1:23] 만일 너희가 믿음 안에 거하여 터를 다지고 정착해서 너희가 들은 복음의 소망에서 떠나지 아니하면 그리하시리라. 그 복음이 하늘 아래 있는 모든 창조물에게 선포되었으며 나 바울은 그 복음의 사역자가 되었노라.

 

 

PS

 

 

[사도행전 2:25] 다윗이 그분에 관하여 말하되, 내가 항상 내 얼굴 앞에 계신 []를 미리 보았나니 그분께서 내 오른편에 계시므로 내가 흔들리지 아니하리로다.

 

[사도행전 2:42] 그들이 흔들리지 아니하며 사도들의 교리와 교제 안에 머물고 빵을 떼며 기도하더라.

 

[베드로전서 1:13] 그러므로 너희 마음의 허리를 동이고 정신을 차려 예수 그리스도께서 나타나실 때에 너희에게 가져오실 그 은혜로 인해 끝까지 소망을 가질지어다.

 

아멘~!!!

 

주를 사모함과 소망으로 풍성한 하루가 되시길 기도합니다.

 

 

 

 

 

 

 

Brother. David Taeseong Lee

 

진리의성경 소개 = https://vona.co.kr/1037

구원 바로 알기 = https://vona.co.kr/601

중요 성경 교리 카테고리 = https://vona.co.kr/1116

말씀사역 후원안내 = https://vona.co.kr/1039

 

진리의성경 홈페이지 https://vona.co.kr

네이버밴드 https://band.us/@bible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vona.co.kr

카카오스토리 https://story.kakao.com/ch/kingjamesbible

말씀묵상 카톡방 https://open.kakao.com/o/gYL2M6ob

카카오톡11상담 https://open.kakao.com/o/sIuM6ryc

이메일 vona@vona.co.kr

 

#KJV1611 #KJV #vona #vona.co.kr #진리의성경 #하나님 #예수님 #예수그리스도 #주님 #구세주 #하나님의말씀 #성경 #말씀 #성서 #생명수 #영생 #킹제임스 #킹제임스성경 #킹제임스흠정역 #킹제임스권위역 #킹제임스근본역 #진리 #구원 #복음 #개신교 #기독교 #침례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