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의 성경 말씀/성경 말씀 묵상

성경말씀묵상 – 잠언10장12절 (Proverbs 잠10:12) 모든 죄를 덮는 사랑

David Taeseong Lee 2020. 9. 21. 18:57
반응형



💗 성경말씀묵상 잠언1012(Proverbs 10:12) 모든 죄를 덮는 사랑

💗 진리의성경(TheHolyBible.cf) 그룹에서는 명확한 뜻의 전달을 위해 최종 권위인 영어 킹제임스 성경을 일부 직접 한글 번역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KJV : 영어 킹제임스 성경 / KJV_REX : 영어 킹제임스 성경 직접 번역 / 킹흠정 : 킹제임스흠정역 (저작권 : 그리스도예수안에) / 개역개정 : 개역개정 성경 (저작권 : 대한성서공회)


 
[Proverbs 10:12, KJV] Hatred stirreth up strifes: but love covereth all sins.

[
잠언 10:12, KJV_REX] 미움은 다툼들을 가득 일으키지만, 그러나 사랑은 모든 죄들을 덮느니라.

[ 10:12, 킹흠정] 미움은 다툼들을 일으키되 사랑은 모든 죄를 덮느니라.

[ 10:12, 개역] 미움은 다툼을 일으켜도 사랑은 모든 허물을 가리느니라

 


★ 수많은 세상 사람들은 하나님이 계시다면 왜 이렇게 불행과 사악함이 있으며 불의가 있어도 잘먹고 잘사냐고 죄의 근원을 하나님의 탓으로 돌립니다. 사람들이 종종 착각 하는 것 중 하나가 하나님의 사랑은 달콤하게 안아 주고 부드러운 감성에 젖게 하고 자신이 원하는 것들을 채워 만족시켜 주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성경에서 말씀하시는 진정한 사랑이란 목숨으로 증명되는 사랑입니다.

★ 하나님께서는 죄인들의 본성을 아시며, 가장 은밀한 마음속의 깊은 곳에 숨겨진 죄악들을 보시며, 마음이 얼마나 사악한 것으로 채워져 있는지 아십니다. 죄인들의 사악함을 모두 보고, 죄인들의 모든 것을 알지만, 그 죄인들을 대신해서 십자가에 못 박혀 죽으실 만큼 사랑하신 것이 완전한 하나님의 사랑입니다. (고후5:21, 3:13)

[
고후 5:21] 하나님께서 죄를 알지 못한 그분을 우리를 위하여 죄가 되게 하신 것은 우리가 그분 안에서 [하나님]의 의가 되게 하려 하심이라.

[
3:13] 그리스도께서 우리를 위해 저주가 되사 율법의 저주에서 우리를 구속하셨으니 기록된바, 나무에 달리는 모든 자는 저주 받았느니라, 하였느니라.

★ 세상 법을 어겨도 죽음을 당할 수 있습니다. 하물며 하나님의 완전한 사랑을 더럽게 여기고, 나를 창조해 주신 주인을 거절한 뒤에 당연히 받을 형벌은 얼마나 크겠습니까? (2:3, 10:28-29)

[
2:3] 우리가 이렇게 큰 구원을 소홀히 여기면 어찌 피할 수 있으리요? 이 구원은 처음에 []께서 말씀하기 시작하신 것이요 그분의 말씀을 들은 자들이 우리에게 확증한 것인데

[
10:28-29] 모세의 율법을 멸시한 자도 두세 증인으로 인해 긍휼을 얻지 못하고 죽었거늘 하물며 [하나님] [아들]을 발로 밟고 자기를 거룩히 구별한 언약의 피를 거룩하지 아니한 것으로 여기며 은혜의 []께 무례히 행한 자가 당연히 받을 것으로 생각되는 형벌은 얼마나 더 극심하겠느냐? 너희는 생각해 보라.

★ 이렇게 완전한 주님의 사랑을 거절할 수 있습니까? (103:12, 38:17)

[
103:12] 동이 서에서 먼 것 같이 그분께서 우리의 범법들을 우리에게서 멀리 옮기셨으며

[
38:17] 보옵소서, 평안을 얻으려고 내가 큰 쓰라림을 받았거니와 주께서 내 혼을 사랑하사 부패의 구덩이에서 건져 내셨으니 주께서 내 모든 죄를 주의 등 뒤로 던지셨나이다.


★ 죄인들의 사악함을 알면서도 죄인들을 사랑한 하나님의 사랑이 성령님에 의해 마음에 넓게 부어 지셨습니까? 5:5, 요일4:18-19)

[
5:5] 소망이 우리를 부끄럽게 하지 아니함은 우리에게 주신 [성령님]에 의하여 [하나님]의 사랑이 우리 마음에 넓게 부어졌기 때문이니

[
요일 4:18-19] 사랑에는 결코 두려움이 없고 완전한 사랑은 두려움을 내쫓나니 이는 두려움에 고통이 있기 때문이라. 두려워하는 자는 사랑 안에서 완전하게 되지 못하였느니라. 우리가 그분을 사랑함은 그분께서 먼저 우리를 사랑하셨기 때문이라.

★ 완전한 사랑이 마음에 넓게 부어지면 오래 참고 진리를 기뻐하며 모든 것을 믿고 견뎌내는 성령의 열매들이 삶으로 드러나게 됩니다. (고전13:4-7, 5:22-23)

[
5:22-23] 그러나 성령의 열매는 사랑과 기쁨과 화평과 오래 참음과 부드러움과 선함과 믿음과 온유와 절제니 이 같은 것을 대적할 법이 없느니라.

★ 여러분께서는 다투고 미워하는 죄를 선택 하시렵니까? 모든 죄들을 덮어 주는 완전한 사랑을 선택 하시렵니까? (벧전4:8, 5:20)

[
벧전 4:8] 무엇보다도 너희끼리 뜨거운 사랑을 품으라. 사랑은 허다한 죄를 덮으리라.

[
5:20] 그 죄인을 그의 길의 잘못에서 돌아서게 하는 자가 한 혼을 사망에서 구원하며 허다한 죄를 덮을 것임을 그가 알게 할지니라.

★ 형제 자매님들 모두 올바른 선택으로 오늘 하루도 풍성한 성령의 열매를 맺으시길 기도합니다!

아멘~!






진리의성경 소개 =
https://kingjamesbible.tistory.com/1068
구원 바로 알기 =  https://kingjamesbible.tistory.com/601
말씀사역 후원안내 = https://kingjamesbible.tistory.com/1039

진리의성경 홈페이지 http://theholybible.cf
네이버밴드 https://band.us/@bible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theholybible.cf
카카오스토리 https://story.kakao.com/ch/kingjamesbible
말씀묵상 카톡방   https://open.kakao.com/o/gYL2M6ob

카카오톡11상담 https://pf.kakao.com/_SxhWgxd

이메일 ☞ bible@theholybible.cf

 

#KJV1611 #KJV #theholybible #theholybible.cf #진리의성경 #하나님 #예수님 #예수그리스도 #주님 #구세주 #하나님의말씀 #성경 #말씀 #성서 #생명수 #영생 #킹제임스 #킹제임스성경 #킹제임스흠정역 #킹제임스권위역 #킹제임스근본역 #진리 #구원 #복음 #개신교 #기독교 #침례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