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의 성경 말씀/성경 말씀 묵상

성경말씀묵상 - 주님 밖에서 헛된 것들

David Taeseong Lee 2021. 7. 5. 08:00
반응형

주님 밖에서 헛된 것들

 

주님 밖에서(out of the Lord)와 주님 안에서((in the Lord)의 차이점을 아는(know)것은  오직 주님의 은혜입니다.

 

[요한복음 17:23] 내가 그들 안에 있고 아버지께서 내 안에 계시나니 이것은 그들이 하나 안에서 완전해지게 하려 함이며 아버지께서 나를 보내신 것과 또 아버지께서 나를 사랑하신 것 같이 그들도 사랑하신 것을 세상이 알게 하려 함이니이다.

 

주님 안에서(in the Lord) 전치사 in 통해 내가 그분 안에 그분께서 안에 계심을 의미하여, 주님께 완전히 붙어 있다는 뜻을 내포하며, 주님께서 역동적으로 바쁘게 일하고 계시다는 깊은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사야 49:4] 그때에 내가 말하기를, 내가 헛되이 수고하였으며 아무것도 아닌 것을 위하여 내 힘을 썼으니 헛되도다, 하였도다. 그러나 참으로 나에 대한 판단이 {주}께 있고 내가 행한 일이 내 [하나님]께 있느니라.

 

[시편 39:6] 분명히 모든 사람은 헛된 모습 속에서 걷나니 분명히 그들은 헛되이 소동하나이다. 그가 재물을 쌓으나 누가 그것을 거둘지 알지 못하나이다, 하였도다.

 

[시편 89:47] 내 때가 얼마나 짧은지 기억하소서. 어찌하여 주께서 모든 사람을 허무하게 만드셨나이까?

 

[시편 94:11] {주}께서는 사람의 생각들을 아시며 그것들이 헛된 줄 아시느니라.

 

[시편 144:4] 사람은 헛된 것과 같고 그의 날들은 지나가는 그림자와 같으니이다.

 

 

PS

 

 

[시편 119:113] (싸메크) 내가 허탄한 생각들은 미워하나 주의 법은 사랑하나이다.

 

[고린도전서 15:10] [하나님]의 은혜로 내가 지금의 내가 되었으니 내게 베푸신 그분의 은혜가 헛되지 아니하여 내가 그들 모두보다 더 많이 수고하였으나 내가 아니요, 오직 나와 함께하신 [하나님]의 은혜로다.

 

[고린도전서 15:14] 또 그리스도께서 일어나지 아니하셨으면 우리의 선포하는 것이 헛것이요, 너희의 믿음도 헛것이며

 

[고린도전서 15:58] 그러므로 내 사랑하는 형제들아, 너희는 굳게 서서 흔들리지 말고 항상 [주]의 일을 넘치게 하라. 너희 수고가 [주] 안에서 헛되지 않은 줄 너희가 아느니라.

 

[갈라디아서 2:20] 내가 [그리스도] 함께 십자가에 못 박혀 있으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내가 살고 노라. 그러나 내가 살고 있는 것이 아니요, [그리스도]께서 안에 살고 계시니라. 러므로 내가 지금 육체 안에서 사는  삶을, 나를 사랑하셔서, 그래서 나를 위하여 자기 자신을 주신, 그 [하나님의 아들] 참믿음(faith) 의해서, 내가 지금 살고 있노라.

 

 

아멘~!!!

 

주의 말씀안에서  승리하는  한주가 되시기를 기도합니다.

 

 

 

 

 

 

 

Brother. David Taeseong Lee

 

진리의성경 소개 = https://vona.co.kr/1037

구원 바로 알기 = https://vona.co.kr/601

중요 성경 교리 카테고리 = https://vona.co.kr/1116

말씀사역 후원안내 = https://vona.co.kr/1039

 

진리의성경 홈페이지 https://vona.co.kr

네이버밴드 https://band.us/@bible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vona.co.kr

카카오스토리 https://story.kakao.com/ch/kingjamesbible

말씀묵상 카톡방 https://open.kakao.com/o/gYL2M6ob

카카오톡1대1상담 https://open.kakao.com/o/sIuM6ryc

이메일 vona@vona.co.kr

 

#KJV1611 #KJV #vona #vona.co.kr #진리의성경 #하나님 #예수님 #예수그리스도 #주님 #구세주 #하나님의말씀 #성경 #말씀 #성서 #생명수 #영생 #킹제임스 #킹제임스성경 #킹제임스흠정역 #킹제임스권위역 #킹제임스근본역 #진리 #구원 #복음 #개신교 #기독교 #침례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