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6/08/26 3

우리는 어떻게 재물을 얻어야 하는가?

♥ 우리는 어떻게 재물을 얻어야 하는가? [헛되이 얻은 재물은 줄어들 것이나 수고하여 모으는 자는 /재물을/ 늘리리라.] (잠13:11). 이 말씀은 재물에 관한 귀한 가르침입니다. 인간사에서 재물은 너무나 소중하고, 높은 가치를 지닌 것으로 여겨져서 오늘날 성도들은 재물의 신 맘몬을 주님보다 더 귀한 것으로 생각할 정도가 되었습니다. 재물에 대한 바른 신앙관이 없이 영적 성장이나 열매 맺는 성도의 삶은 아예 불가능합니다. 헛되이 얻은 재물이란 불로소득이나 의가 없는 재물을 말합니다. ♥ 우리는 어떻게 재물을 얻어야 하는가? ★ 첫째, 겸손히 행하고 주를 두려워함으로 얻어야 합니다. [겸손히 행하고 [주]를 두려워하면 재물과 명예와 생명이 오느니라.] (잠22:4). ★ 둘째, 불의한 방법이 아닌 합법적..

흠이 없는 결백함

주님께서는 교회가 아무 흠결없는 상태로 보존되길 바라십니다 《흠이 없는 결백함》 솔로몬의아가 4:7내 사랑아, 네가 전적으로 어여쁘니 네게는 아무 흠이 없구나. 에베소서 5:27 또 그것을 점이나 주름이나 그런 것이 없는 영광스러운 교회로 자기를 위해 제시하려 하심이며 교회가 거룩하고 흠이 없게 하려 하심이라. 야고보서 1:27 [하나님] 곧 [아버지] 앞에서 순수하고 더럽지 않은 신앙 행위는 이것이니 즉 고난 중에 있는 아버지 없는 자들과 과부들을 돌아보고 세상으로부터 자기를 지켜 더럽혀지지 아니하는 것이니라. 베드로후서 3:14 그러므로 사랑하는 자들아, 너희가 그러한 것들을 기다리나니 너희가 점도 없고 흠도 없이 화평 중에 그분께 발견되기를 힘쓰라. PS 데살로니가전서 5:23평강의 바로 그 [하나..

내게 손을 대지 말라

내게 손을 대지 말라 (요 20:17) 예수님께서 그녀에게 이르시되, 내게 손을 대지 말라. 내가 아직 내 아버지께로 올라가지 아니하였노라. 다만 내 형제들에게 가서 그들에게 이르되, 내가 내 아버지 곧 너희 아버지, 내 하나님 곧 너희 하나님께로 올라간다, 하라, 하시니 부활하신 예수님께서 막달라 마리아에게 나타나셨습니다. 예수님께서는 그녀에게 "내게 손을 대지 말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런데 마태복음에서는 천사로부터 예수님께서 부활하신 소식을 들은 여인들이 제자들에게 이 사실을 알리러 가다가 예수님을 만나 그분의 발을 붙잡고 경배한 사실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마 28:9) 그들이 그분의 제자들에게 말하러 갈 때에, 보라, 예수님께서 그들을 만나 이르시되, 다 잘 있느냐, 하시거늘 그들이 나아와 그분..

반응형